반려식물

파주]조인폴리아/ 식물가격정보, 도매식물구매처

잘할수있다잉 2021. 5. 19. 13:42

오래간만에 티스토리 글을 올리게 되네요!

아직 어색하고 불편한 티스토리이지만, 

하루 한 개 정도의 글을 써보려 노력하려구요! 

 

 

한동안 바쁘게 지내며 조인폴리아에 다녀왔어요! 

다양하게 할인을 해서 눈이 휘둥그레 해질 정도였는데, 

그 정보를 같이 공유할까 싶어서 적어봅니다 ^^

평일에 가더라도 사람이 많은 조인폴리아 ㅠ

그래도 평일 오전에 방문해서 그나마 사람이 적다고 할 수 있었네요

 조인폴리아는 주말에 가기에 헬이라고 불릴 정도로 사람이 많아요 ㅠ

차도 엄청 많아서 주차도와주시는 분들이 있지만, 

소용이 없는 정도라면 믿기시나요?

 

주말에 식물교환권을 발행한다고 하시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굉장히 많고, 

전에 한번 그 방문인증으로 연락하고 들어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빽! 한 적 있었는데, 

그때 따로 판매하시는 모습은 보지 못한 것 같았어요!

 

식물교환권 판매처가 궁금하긴하지만, 

이제 곧 도입할? 준비를 하시는 듯한?

제가 지난주 대략 5월 10일 초반대에 갔을 때엔

식물교환권을 판매하시는 곳이나,

입장을 제재하시는 모습은 보질 못했습니다 ^^

 

참고로 조인폴리아에 다육이가 있나? 싶으신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 있어요!

그러나 키핑장을 운영하시는 큰 다육이 농원보다는 작게 있어서 

부모님께서는 여기보다는 다육이 농원을 자주 가시더라구요^^

다육이 가격은 1,400원이에요

다들 아시다시피

조인폴리아는 30% 정도 가격을 할인해주는 것으로 유명해요 

저렴하게 식물도 구매하고, 플랜테리어도 하면서 

꽃구경까지! 일석삼조죠!?ㅋㅋ

로즈마리와 라벤더가 각 6,000원이나, 할인해서 4,200원 

붉게 피어오른 수국이 18,000원이나 12,600원으로 

각각 할인을 해서 판매하죠 

 

산뜻한 푸르름이 매력적인 율마도 15cm 사이즈가 7,000원으로 할인을 하네요 

이렇게 잘 가꾸어서 플랜테리어 하기 좋은 아이비도 있어요, 

하트 모양도 있고, 사다리 모양도 있어서 

각자 취향에 맞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하트 아이비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이 예쁘게 정돈된 아이비는 각 8,400원이에요, 

저는 한참을 머무르며 고민하다가

색이 다른? 아이비가 있기에 그 아이로 결정했답니다! 

이렇게 꾸며진 아이들과,

일반적인 아이비의 가격은 차이가 꽤 있어요!

하얀색으로 예쁘게 꽃을 피워내는 트리안도 할인을 하더라구요~

참 잘 크는 공기정화 식물인데...

작년에 요단강을 건너서... 새로 또 구매했어요ㅠㅠ엉엉

식물의 세계란 참 어려운 것 같아요

쪼그맣고 귀엽지만, 성장하면 할수록

꽤 비싸지는 거북알로카시아도 있네요 ㅋㅋ

기본 알로카시아가 있지만, 

그동안 눈여겨봤던 아이라 업어왔어요 ~ㅋㅋ

심지어 이 식물은 50% 할인 뚠뚠!!

제가 예쁘게 키우고 있는 알로카시아도 잎사귀를 자른 채 주인을 기다리네요~ 

작년에 알로카시아를 구매했을 때 잎사귀 있는 작은 아이가 5,600원 정도였는데, 

구근이 훨씬 큰데도 5,000원이라니 진짜 가격은 참 좋은 것 같아요! 

독립만세에서 악뮤가 식물원에 갔을 때에 찬혁 님이 구매했던 식물이기도 하지요~

그 ... 식물테크였나요 ㅋㅋㅋ

저도 열심히 키워서 비싸게!! 판매해야겠어요 ㅋㅋ

그리고 집에서 열심히 크고 있는 크로톤까지!

50% 할인을 하더라구요

저는 좀 더 통통한 잎사귀의 크로톤이 예뻐서 

따로 구매하진 않았지만, 

조인폴리아 내에도 할인폭이 조금씩 다르니, 

다양하게 둘러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