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식물

친정에 다육이세상♡

잘할수있다잉 2021. 4. 30. 15:20

엄마댁에 왔어요~
엄마랑 아빠는 세차장을 운영중이신데,
다육이가 이렇게나 많이 있으시답니다 ㅋㅋ

온습도계까지 구비해두시고 좋아하시는
다육이를 맘껏 키우시는 모습 ㅋㅋ
예전에 일산꽃박람회에서
다육이를 사다드리고난 후 급속도로
다육이에 빠지시는 엄마아부지를 보며 뿌듯했는데,

이제는 거의 삶의 일부가 되어버린 것 같아요~
선물도 다육이로 할정도라면 ㅋㅋ말다했죠?

하나둘 다육이가 차지하는 부분이 많아지더니
집앞에 하우스까지 다육이가 차지했지 뭐에요 ㅋㅋ
겨울전에는 다육이에게 바람드는 환경이 좋다며
선풍기까지 세심하게 챙기시더라구요ㅋㅋ

다육이가 진짜 많죠?
엄마랑 아빠가 파주에서부터
양재, 분당, 의정부 지역 곳곳을 돌아다니며
예쁘다고 생각되시는 화분들을 모아오셔요
원랜 제가 더 먼저 다육이를 좋아했다는게
믿기지않을 정도의 다육이 량이네요

앞으로 차근차근 다육이에 대해서
어떻게 키우는지,
어떤 다육이를 키우고 있는지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다들 많이 놀러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