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식물

알로카시아 종류 가격/알로카시아와 착각하기쉬운 식물

잘할수있다잉 2021. 6. 4. 00:01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래간만에
조인폴리아에 방문했어요~

엄마랑 방문했었기에 차분히 시간을 두고 구경을 했는데,
그런 덕분에 다양한 알로카시아 종류를 보고왔네요~ :)

저는 기본적으로 제가 키우는 기본 알로카시아와
아직 보여드리지않은 거북알로카시아가 있는데,
그 외에 다양한 알로카시아 종류가 있어서 너무 놀랐어요

그 중에 제일 예뻤던 알로카시아 종류!

바로 벨벳알로카시아(\17,500)인데요,
질감이 너무 예쁜 알로카시아였어요~
원래 가격기준으로는 25,000원이지만,
조인폴리아에서는 30%할인이 되니까
조금 더 저렴한 것 같아요~^^

그리고 또 다른 알로카시아 종류!

알로카시아 프라이텍 그린벨벳(\17,500)인데요
요 알로카시아도 동일한 가격대네요^^
아무래도 일반적인 알로카시아보다
가격이 좀 있더라구요!

조인폴리아 내에서 구경하시고 싶으시다면
조인폴리아 입장시
오른쪽으로 들어오셔서 왼편 첫번째 열에 있어요~ :)

그리고 가격에 헉했던 알로카시아 종류...
알로카시아 플래티넘(\63,000)이에요...
정말 헉!! 했네요 ㅋㅋ

그 외에 다른 알로카시아 종류로는
알로카시아 레드시크릿(\17,500),
조금 더 두껍게 솟아오른 느낌이랄까요?
사실 이 아이는... 제 취향이 아니였어요 ㅋㅋ

이렇게 작은 알로카시아 종류가 있다는 건
처음알게해준 알로카시아 치엔리(\52,500)
와... 진자 작은데 가격이 사악하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다양한 알로카시아 종류에 와~ 하고 왔네요~^^

그리고 제 기준 알로카시아와
헷갈릴만한 식물을 데려와봤어요~

진짜 다양하게 있었는데,
알로카시아보다는 좀 더 화려하더라구요~
이름은 칼라디움 핑크잼, 칼라디움 모노먼트 등
꽤나 알로카시아와 비슷하지않나요?

알로카시아에서 조금 더 화려한 반려식물을 찾으신다면
칼라디움 종류도 참 좋은 것 같아 추천드려봅니다^^